대라수건설, 전남대병원에 3000만원 기탁
2023년 03월 30일(목) 14:45
전남대병원은 3월29일 행정동 2층 접견실에서 안영근 병원장과 윤경철 기획조정실장 등 병원 관계자와 오동식 대표, 윤택림 전남대병원 전 병원장(정형외과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남대병원 제공
대라수건설(주)의 오동식 대표가 전남대학교병원에 발전후원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30일 전남대병원에 따르면 지난 29일 행정동 2층 접견실에서 안영근 병원장과 윤경철 기획조정실장 등 병원 관계자와 오동식 대표, 윤택림 전남대병원 전 병원장(정형외과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오 대표는 “발전후원금이 많이 모여서 지역민의 건강을 위해 새병원이 꼭 건립됐으면 좋겠다”며 “광주·전남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으며, 사회공헌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안영근 병원장은 “대표님의 나눔 정신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전남대병원이 책임의료기관으로서 지역민들에게 더욱 보탬이 될 수 있게 병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 대표는 대라수건설, 대라주택건설, DBS광주동아방송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인재를 발굴해 장학금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노병하 기자 byeongha.no@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