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장애인체육회, 제6차 이사회서 신임 이사진 위촉장 수여
2023년 04월 25일(화) 17:17 |
![]() 광주 광산구장애인체육회 신임 이사진들이 25일 하남혁신지원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제6차 이사회를 열고 장애인체육 발전을 다짐하고 있다. 광산구장애인체육회 제공 |
이번 이사회에서는 당연직 임원 변경 보고 등 보고사항 4건과 규약 개정(안), 상임이사회 운영규정 개정(안), 사무국 운영규정 개정(안), 수석부회장임명 동의(안), 상임이사회 위원장 위촉 동의(안), 보선 이사 선임 동의(안) 총 6개의 심의 안건을 의결했다.
또 광산구장애인체육 창립기반과 체육행정 안정을 마련한 이재식 초대 수석부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신임 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도 진행됐다.
신임 수석부회장으로는 장애인체육 및 복지에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후원하는 양오열 동진기업㈜ 대표이사가 선임됐다. 양 신임 수석부회장은 한국을 빛낸 무역인 특별상과 2021년 중소기업 혁신경영대상을 수상한 경제인으로, 체육회 재정자립도를 튼튼히 하고 장애인체육 발전에 힘을 실을 수 있는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이사회에선 경제계 임원들의 장애인체육 발전 후원금 2000만원 전달식도 가졌다.
박병규 광산구장애인체육회장(광산구청장)은 “이재식 전임 수석부회장께서 그동안 광산구장애인체육회 기틀을 잘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고 양오열 신임 수석부회장 및 임직원 모두 합심해서 같이 장애인체육을 성장시킬 수 있는 동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동환 기자 cdstone@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