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은 콘서트 ‘원스 어게인’
18일 광주예술의전당 포커스
‘보헤미안 랩소디’ 등 10곡
2023년 07월 04일(화) 16:05
장하은 콘서트 Once Again 포스터.
광주예술의전당이 기획공연 포커스 ‘장하은 콘서트 Once Again(원스 어게인)’을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기획공연 포커스(Focus)는 예술의 다양성에 초점을 두고, 젊은 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르의 공연을 선보인다. 또 독창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음악가들과 우리 지역 청년들의 문화적 만남을 주선한다. 이를 통해 새로운 문화적 에너지를 불어 넣는다는 포부다.

포커스 무대에는 2021년 JTBC ‘슈퍼밴드Ⅱ’에서 기타 4중주팀 ‘포코’의 클래식 기타리스트로 활약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장하은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서 △리베르탱고 △보헤미안 랩소리 등 10곡을 선보인다.

장하은은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에서 다양한 공연을 이어나가도 있다. 미국 뉴욕에 있는 카네기 홀에서 열린 ‘스페인 난민돕기 자선음악회’에 출연해 Union City Orchestra(유니온 씨티 오케스트라)와 협연과 독주를 선보여 큰 호평을 받았다.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클래식기타 전공으로 재학 중이고 클래식과 대중음악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돼 있다. 기타·바이올린·드럼·베이스로 구성된 ‘하은 그리고 리베(LiVe)’의 이색적인 기타 앙상블과 장하은의 자작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이며, 예매는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 및 티켓링크(1588-7890)에서 가능하다.
도선인 기자 sunin.do@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