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장애계 소식 한 눈에 담은 ‘누리빛’ 앱 출시
2023년 10월 23일(월) 16:38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대표이사 유현섭)가 시민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누리빛’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리빛은 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장애인종합정보시스템 사이트로, 광주 장애계 행사 소식을 누구나 게시하고 확인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더욱 간편하고 용이한 접근과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어플리케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누리빛은 기존 웹사이트와 자동 연동되는 기능 뿐만 아니라, 공지사항, 채용정보, 건의사항 등 홈페이지를 축소해 어플에 담았다.

 지난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리빛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본인인증만 하면 자동으로 회원가입이 되며 별도의 과정없이 자동응모가 된다. 응모가 종료되면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2일 누리빛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유현섭 대표이사는 “누리빛이 광주 장애계의 소식 소통공간으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애계 정보 공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누리빛 홈페이지(https://info.gjds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 1566-4208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