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봄내음 담은 꽃 선물하세요"
2025년 05월 01일(목) 14:45 |
![]() 광주신세계가 본관 지하 1층 ‘남산농원’에서 봄 향기 물씬 풍기는 다양한 꽃들을 선보인다.광주신세계 제공 |
1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매장에는 향긋한 봄내음을 지닌 다양한 꽃들이 준비돼 있다. 대표적으로 작약 꽃다발 1만원, 프리지아 꽃다발 1만원, 버터플라이 라넌큘러스 꽃다발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풍성한 카네이션 바구니는 1만5000원이다.
‘매력과 매혹’의 꽃말을 가진 노란 버터플라이 라넌큘러스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광택이 느껴지는 꽃잎이 마치 나비가 날아 앉은 것과 같아 ‘버터플라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프리지아는 특유의 노란 색감과 진한 향기를 가지고 있으며 ‘시작을 응원합니다’라는 꽃말 덕분에 입학과 졸업 시즌 가장 인기 있는 꽃으로 사계절의 시작인 봄에 선물하기 좋다.
짙은 분홍빛의 작약은 짧은 시간동안 화려하게 피고 지는 대표적인 봄 꽃으로 ‘수줍음’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어 부케 등으로 많이 쓰인다.
남산농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4만원 이상 꽃다발, 꽃바구니 사전 예약 주문 시 카네이션 화분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남산농원은 영암에 위치한 약 6000평 규모의 화훼농가로 일본 등 해외로 수출하고 있는 지역 농가로, 30여년간 화훼업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