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주·서광주로타리클럽, 사랑의식당 후원금품 전달
동광주클럽, 쌀·계란·생활용품 기탁
서광주클럽, 후원금 100만원 기부
서광주클럽, 후원금 100만원 기부
2025년 07월 20일(일) 15:15 |
![]() 국제로타리 3710지구 동광주로타리클럽·서광주로타리클럽은 최근 사회복지법인 분도와 안나 개미꽃동산(사랑의식당)에 각각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국제로타리 3710지구 동광주로타리클럽·서광주로타리클럽 제공 |
동광주로타리클럽은 지난 15일 남구 사직동 소재 사랑의식당을 방문해 쌀(10kg) 10포대, 계란(특란) 30판, 핸드타올 10상자 등 15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한 뒤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에는 신정식 회장과 이창우 총무를 비롯해 이정영 차기회장, 기우성 직전회장, 박진호 역대회장, 김수관 봉사프로젝트위원장, 손선국 국제봉사위원장, 박현성 IT위원장, 김영우 공공이미지위원장, 이정민·유화성·윤병수·천대용·박대진·유영대 회원 등 15명이 동참했다.
서광주로타리클럽은 홍기천 회장, 김재용 총무, 이정훈 봉사위원장 등이 지난 16일 사랑의식당을 방문,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신정식·홍기천 회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용기를 냈으면 한다”며 “온정이 넘치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조영도 개미꽃동산 총무이사는 “어르신들에게 영양가 높고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