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광주 월계동 '라펜트힐' 견본주택 개관
  • 페이스북
  • 유튜브
  • 네이버
  • 인스타그램
  • 카카오플러스
검색 입력폼
건설부동산
현대건설, 광주 월계동 '라펜트힐' 견본주택 개관
  • 입력 : 2021. 12.22(수) 11:23
  • 편집에디터
현대건설이 22일 광주 광산구 월계동 87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라펜트힐(LAPENTHILL)'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지하 3층~지상 22층, 2개 동으로 이뤄진 단지는 전용면적 201~244㎡ 총 72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조성돼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음과 동시에 전 세대가 펜트하우스급으로 조성돼 광주에서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의 기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201㎡ 68세대 △241㎡ 2세대 △244㎡ 2세대 등 대형 아파트로 구성됐으며 총 10개의 다양한 평면 타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필수요소인 독립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각 라인별로 엘리베이터를 배치, 프라이빗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주차공간도 세대당 3.1대의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총 주차 대수의 절반 이상을 너비 2.6m의 확장형 주차장으로 계획하고 있다.

지상 4층에 조성되는 커뮤니티센터에는 입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릴렉스 피트니스 공간과 필라테스 룸, 요가&명상 룸이 조성된다.

입주민들의 차별화된 주거 경험을 위해 내부 설계도 세심하게 신경썼다. 대형 아파트인 만큼 방 4개에 욕실 3개가 기본 구성이며, 전용면적 241㎡에는 알파룸이, 전용면적 244㎡에는 가족실이 추가로 제공된다.

현관창고, 보조주방,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주방은 순환형 독립 아일랜드 주방으로 유럽산 명품 가구 브랜드인 '페발까사'로 설치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야외 활동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대형 테라스가 전 세대에 제공,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넓은 크기로 설계된다.

일상에 편의를 도모하는 첨단 시스템도 단지 곳곳에 도입한다. 현대건설의 자체 IoT 플랫폼인 하이오티(Hi-oT) 서비스를 적용, 입주민들이 단지 내외부에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쿡탑, 냉·난방, 환기장비 등을 원격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라펜트힐'은 광주 광산구 생활권 중심에 들어서 잘 갖춰진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다양한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정부광주지방합동청사, 광주국세청 등 행정타운이 가깝게 위치해 있고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등 쇼핑·문화시설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광주첨단종합병원, 광주우편집중국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반경 1㎞ 이내에 있다.

단지와 인접한 임방울대로, 첨단강변로 등을 통해 광주 시내·외로 이동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광산IC를 통한 호남고속도로로의 진입이 쉽고 단지 인근에 광주지하철 2호선 신설역이 개통될 예정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라펜트힐은 이날 견본주택 오픈을 시작으로 23일 특별공급, 24일 1순위 해당지역, 27일 1순위 기타지역, 28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2년 1월 3일, 정당계약은 1월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광산구 도천동 274-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방문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예약자 및 동반 2인에 한해 입장이 허용된다. 문의전화 1533-3030

편집에디터 edit@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