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신세계는 오는 11월 19일까지 광주 최초로 리빙브랜드 편집숍 브랜드 ‘무브먼트 랩’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주신세계 제공 |
본관 8층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잭슨 카멜레온, 오블리크 테이블, 무니토, 텍스처(TXTURE), NPD, 데이드리머 등 미입점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무브먼트 랩은 경쟁력 있는 가구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리빙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큐페이션 스토어’다. 공간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큐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리빙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광주신세계는 팝업 스토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무브먼트 랩’ 멤버십 가입 시 입점 브랜드 가입비를 20% 즉시 할인해 준다.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결제 시 신세계 포인트 카드로 적립하면 20·30·50·10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단일 소파 컬렉션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브먼트 랩이 선보이는 대표적인 브랜드인 잭슨 카멜레온은 새로운 조화를 추구하는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제품마다 흥미로운 디테일로 공간에 개성과 신선함을 부여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한다. 잭슨카멜레온은 아이텐티티가 뚜렷한 디자인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잭슨 카멜레온의 페블 소파·소프트, 잉크 소파, 타탄 소파, 다츠 사이드 테이블, 페탈로 체어 등을 선보인다.
또 프롭 오벌 테이블, 시그니처 라운드 테이블, 프롭 우드 체어 등 오블리크 테이블의 대표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음은 물론 무니토, 텍스처(TXTURE), NPD, 데이드리머의 소파, 테이블, 체어, 러그 등 다양한 제품들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