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일보]"봄 수요 잡자" 지역유통가 패션·가전 프로모션 '다채'
  • 페이스북
  • 유튜브
  • 네이버
  • 인스타그램
  • 카카오플러스
검색 입력폼
유통
[전남일보]"봄 수요 잡자" 지역유통가 패션·가전 프로모션 '다채'
광주신세계, 골프웨어 진행…박세리와 골프암 이벤트
롯데白 광주점, ‘스프링 패션 페어’ 빈티지 의류 행사
이마트, 삼성·LG 대형가전 구매 신세계 상품권 증정
  • 입력 : 2024. 03.14(목) 17:21
  •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
광주신세계는 오는 17일까지 봄맞이 상반기 골프웨어를 진행한다. 광주신세계 제공
지역 유통업계들이 따뜻해지는 날씨에 맞춰 의류, 가전 등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광주신세계, 롯데백화점 광주점, 이마트 등에서는 봄철 라운딩을 즐기려는 소비자를 위한 골프페어부터 새 계절 새 옷을 위한 스프링 패션 페어를 펼친다. 또 미세먼지가 생기는 환절기 대비 가전 행사도 진행한다.

광주신세계는 3월을 맞아 상반기 골프페어를 연다.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 행사장 진행되는 골프 페어에서는 보그너, 와이드앵글, 아디다스 골프, 핑골프 등 브랜드별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골프웨어를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젊은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아디다스 골프와 핑골프는 미입점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또 본관 6층 각 브랜드 매장에서는 오는 21일부터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랑방블랑골프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공 한더즌을 50명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세계적인 골프선수 박세리와 함께하는 프로암(pro-am) 이벤트도 연다.

프로암 행사에서 박세리 선수는 스윙 클래스 및 QnA와 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2월부터 3월까지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 25일 아난티 남해 C.C에서 박세리 선수와 함께 라운딩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2일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도 봄을 맞아 ‘스프링 패션 페어’ 행사를 진행하며 봄 신상품 할인행사에 나선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국내 대표 패션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등이 참여한다.

먼저 타임, 마인, 시스템 등의 한섬그룹에서는 행사 기간에 기존 적립포인트의 두 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호, 빈폴레이디스의 삼성물산에서는 신상품을 10%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로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 롯데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6·10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미국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빈티지의류와 세컨핸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프리미엄 USA 빈티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플로랄프로렌, 타미힐피거, 리바이스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빈티지 의류와 엔틱 리빙상품까지 50여 브랜드의 1만여점의 다양한 상품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광주 지역 이마트에서는 미세먼지가 발생하기 시작한 2월 말부터 세탁가전이 인기다.

이에 다음달 4일까지 삼성·LG 대형가전 전품목을 300·500·700만원·1000만·1500만원 전액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10·20·30·50·8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