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부대시설 리뉴얼 오픈
  • 페이스북
  • 유튜브
  • 네이버
  • 인스타그램
  • 카카오플러스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부대시설 리뉴얼 오픈
  • 입력 : 2020. 06.16(화) 09:36
  • 박간재 기자

유탑호텔 시설. 유탑건설 제공

유탑호텔 시설. 유탑건설 제공

유탑호텔 시설. 유탑건설 제공

유탑호텔 시설. 유탑건설 제공

유탑호텔 시설. 유탑건설 제공

유탑호텔 시설. 유탑건설 제공

유탑그룹이 시행·시공한 유탑호텔(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이 성수기 고객맞이를 위해 신규 부대시설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메랄드빛 제주의 몰디브 함덕 서우봉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옥상전망대를 안으로를 뜻하는 제주 방언으로 안트레로 변경하고 180도 탈바꿈했다.

호텔의 대표 부대시설인 자쿠지를 일본식 모던료칸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해 기존 5개에서 11개로 증설하고 제주의 대표 오름인 다랑쉬오름, 용눈이오름 등의 명칭을 붙였다. 모던료칸 자쿠지 시설에서는 청정한 함덕 서우봉 바다를 내려다보며 프라이빗한 물놀이가 가능해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언택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모던료칸 자쿠지 서비스는 조천읍 인근에 있는 유일한 부대시설로 다른 곳에서 체험할 수 없는 언택트 물놀이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안트레 루프탑 레스토랑에서는 함덕 바다의 파다 소리를 들으며 제주 특산물인 흑돼지BBQ, 간단 안주, 고급 와인, 칵테일 등의 주류도 맛볼 수 있다.

옥상전망대 안트레에는 선팅존인 힐링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지상층에는 장기 투숙객을 위한 코인세탁실, 여행의 피로를 덜어줄 바디프랜드 안마존, 감성 여행을 위한 전동킥보드존 등이 새롭게 마련됐다.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를 통해 낭만적인 여수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은 물놀이를 하며 간단한 주류를 맛볼 수 있는 풀사이드바와 루프탑 전망대 등을 리뉴얼했다.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바는 휴양 컨셉의 독특한 인테리어와 포토존으로 꾸며져 여행객들의 인생샷 성지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24층에 마련된 루프탑 전망대에서는 아름다운 여수 바다와 함께 미항의 도시 여수의 시티뷰가 가슴 시원하게 펼쳐진다.

365일 풀파티가 진행되는 오션인피니티풀 뿐 아니라 루프탑 전망대에서도 신나는 DJ파티 등 각종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의 경우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에서 제공하는 아이돌봄 서비스와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캔디카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키즈 호캉스, 키캉스까지 누릴 수 있다.

단체 여행객들도 주목해볼만 하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최근 여수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마린시티홀을 새롭게 열어 중·소규모 행사를 준비하는 단체 여행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성수기를 앞두고 부대시설을 리뉴얼한 유탑호텔은 SNS에 익숙한 2030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여수의 계단, 미러샷 포토존 등을 마련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곳곳에 숨겨진 사진 명소를 찾아보며 여행의 묘미를 찾는 것도 추천할만하다. 이외에도 호텔은 플로팅조식, 골프, 언택트 패키지 등 호캉스족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출시하고 코로나19로부터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고객 발열 체크,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소독과 방역 작업 등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탑호텔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 (@utophotel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유탑호텔 시설. 유탑건설 제공

박간재 기자 kanjae.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