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3주간 나들이 용품 대규모 할인전인 ‘위켄드 어웨이’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제공 |
‘위켄드 어웨이(WEEKEND AWAY)’ 행사는 홈플러스가 연중 진행 중인 ‘2023 위풍당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식품·비식품을 총망라한 주말 나들이 추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첫 주차 행사에서는 바비큐로 즐기기 제격인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해 한 근에 8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한글날 연휴 기간인 6~9일 ‘호주산 소고기 전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40% 할인하고, 고기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생물·해동새우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나들이 간편식인 ‘당당치킨 4종(당당 후라이드치킨·달콤양념치킨·반반치킨·후라이드순살치킨)’과 마라탕, 돼지불백, 스팸김치찌개 등 인기 밀키트 30여 종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캠핑, 나들이 용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미국 월마트 단독 캠핑 브랜드 ‘오자크트레일’의 휴대용 저그, 스크린형 바람막이 등 인기 상품과 ‘락앤락 텀블러·도시락’ 10여 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바비큐용품·숯·장작’ 30여 종은 최대 20%, ‘나들이 매트’ 10여 종은 최대 40%, ‘극세사 담요’ 17종은 최대 30% 할인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가을의 시작인 10월을 맞아 고객들이 홈플러스에서 나들이 준비를 위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3주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홈플러스에서 간편하고 실속 있게 나들이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위켄드 어웨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54개 점포에 입점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몰빵데이 시즌3’ 행사도 진행한다. 총 3차에 걸쳐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탑텐, 폴햄, 에스콰이아, 준보석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