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3주간 나들이 용품 대규모 할인전인 ‘위켄드 어웨이’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제공 |
9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11일까지 구이용 축산부터 가을 제철 과일, 간편 델리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가을 나들이·캠핑 먹거리 할인전’을 연다.
냉장 호주산 스테이크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곡물먹인 부채(100g)’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다. 또 소단량 팩 포장으로 나들이나 캠핑 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한우 팩 스테이크’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판매한다. 별도 조리 없이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초밥, 튀김, 샌드위치 등의 델리 먹거리 상품들도 최대 20% 할인한다.
홈플러스도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인 ‘위켄드 어웨이(WEEKEND AWAY)’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홈플러스가 연중 진행 중인 ‘2023 위풍당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식품·비식품을 총망라한 주말 나들이 추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첫 주차 행사에서는 바비큐로 즐기기 제격인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한다.
캠핑, 나들이 용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미국 월마트 단독 캠핑 브랜드 ‘오자크트레일’의 휴대용 저그, 스크린형 바람막이 등 인기 상품과 ‘락앤락 텀블러·도시락’ 10여 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가을의 시작인 10월을 맞아 고객들이 홈플러스에서 나들이 준비를 위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홈플러스에서 간편하고 실속 있게 나들이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위켄드 어웨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54개 점포에 입점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몰빵데이 시즌3’ 행사도 진행한다. 총 3차에 걸쳐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탑텐, 폴햄, 에스콰이아, 준보석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