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명수 |
박명수는 18일 오후 4시4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에서 인턴 예원과 함께 ‘걸어서 보스집으로’ 2탄을 공개한다.
박명수는 “업계 톱 3에 들어서 앞으로 진정한 업계 1위가 될 수 있는 보스가 이 코너에 들어올 수 있다”라는 설명과 함께 ‘걸어서 보스집으로’ 2탄의 주인공으로 100년 전통의 막걸리 회사를 운영하는 김기환 지평 막걸리 대표를 만난다.
3대째 막걸리 가업을 잇고 있는 김 대표는 “15년전 2억 이하의 매출을 최근 500억으로 끌어올렸다”며 막걸리 외길 인생으로 젊은 나이에 성공을 이룩할 수 있었던 저력을 과시한다.
특히 아직 광고 모델이 없다는 말에 귀가 번뜩인 박명수는 막걸리 회사의 톱 모델자리를 따내기 위한 전략적 눈치작전에 돌입한다.
즉석에서 막걸리 먹는 표정으로 눈도장 찍기에 성공한 박명수는 이 같은 기세를 몰아 영업장을 찾아 신의 영업을 선보인다는 후문이다.
박명수는 “저는 무조건 자신감을 갖고 가는 거에요. 제 영업은 기가 막혀요”라는 자화자찬과 함께 매장 사장님께 다짜고짜 인사부터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영업사원들의 딱딱한 멘트는 사전에 차단한 채 음식 맛 극찬부터 시작한다.
박명수는 큰소리로 “이집 진짜 푸짐하네요 맛있어요”라고 냅다 칭찬부터 시작한 후 “여기 맛있는 음식에 어울릴만한 막걸리가 있어요”라더니 영업사원에게 “먹지만 말고 튀어나가라”고 불호령을 내리며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영업의 진수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막걸리 모델이 되기 위해 영업까지 뛰어 주는 박명수의 기세에 막걸리 입점이 성공할 수 있을지, 나아가 막걸리 모델 박명수를 만날 수 있을지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202505180100056950002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