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이 오는 26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 페퍼스 8기를 모집한다.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 제공 |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26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 페퍼스 8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비대면 면접 전형을 통해 20여 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며 여자 프로배구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 누구나 개인 또는 5인 이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올해로 8기를 맞이하는 핫 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핫 페퍼스는 지난 2016년 출범해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경험을 제공해왔으며 배구단 창단 후 지난해부터 스포츠 마케팅 실무 및 콘텐츠 제작으로 활동 폭을 확대한 바 있다.
핫 페퍼스 8기는 페퍼저축은행 배구단에 특화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20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홍보 기획 및 관련 활동을 수행하며, 애플리케이션 ‘AI PEPPERS’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도 참여한다.
또한 코로나19 종식 이후 모집되는 첫 기수인 만큼 홈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염주종합체육관)에서 경기 직관과 발대식, 해단식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생생한 스포츠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페퍼저축은행은 핫 페퍼스로 선발된 대학생 전원에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두드러진 성과를 달성한 우수 활동 팀과 개인을 선발해 상금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활동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전달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페퍼저축은행 인턴십 기회 및 채용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한규빈 기자 gyubin.han@jnilbo.com